애완동물/땅콩

[모델도전!] 땅콩이의 컨셉사진

다비드조이 2021. 3. 16. 22: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땅콩이의 모델도전기!!

 

사진왕 땅콩이를 소개합니다.

 

요즘 애견동반 혹은 애견전용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스튜디오가 점저 많아지고 있어요

 

이번에 땅콩이의 컨셉사진을 찍으면서 다양한 반려동물을 데리와서 대기하는 모습을 보니 

 

실감이 나면서, 괜히 뿌듯함을 느끼게 되더라구요~ㅎㅎ

 

우리 땅콩이의 모델도전기~! 지금부터 감상하시죠~~

 

[날 뽑아보라 땅콩]

첫번째, 인형으로 반신한 땅콩입니다. 주변에 여러 친구들중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건 저만 느끼는 걸까요?ㅎㅎ 

 

땅콩이도 이 모든게 신기한지 고개를 갸우뚱 하고 있는게 이쁘게 잘 찍혔습니다~^^

 

[어이~! 아이스크림 하나 들고가지 않겠나?]

두번째, 해변가 상인으로 변신한 땅콩입니다. 아이스크림 자기가 다 먹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약간 백일섭씨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우리 땅콩이 그래도 아이스크림 많이 판매할 것 같은 외모를 

 

지녔으니 믿어봐도 되겠죠?ㅎㅎ 

 

[K-팝콘 땅콩]

 

세번째, 팝콘으로 변신한 땅콩입니다. 음..사실 변신이라기 보다는.. 억지로 들어간 느낌이죠..ㅎㅎ

 

저게 소품이 아니었다면 아마, 땅콩이가 다 먹어버렸을거에요...ㅎㅎ

 

지금은 다소 살집이 있는 상태에서 찍었지만, 다이어트에 도전중인 땅콩이가 꼭 성공해서

 

다시 재촬영하는 그날이 꼭 왔으면 좋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