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거상온라인

[거상온라인] 아직..? 운영중이었어?

다비드조이 2021. 4. 16. 16: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지난번에 예고했던대로 거상온라인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어렸을 때, 장사의 개념도 모르고 경제에 관심도 없어서였을까요? 열심히 하기는 했지만 제대로 게임에 대하여 몰두하지 못했던 기억이 마음 한 곳에 자리잡았던 그 게임! 거상! 우연한 기회로 검색을 해보다가 아직 운영중임을 알고 더욱 반가웠습니다!

[거상온라인 홈페이지]

먼저 거상온라인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어렴풋하게 예전에도 홈페이지 비슷했던 것 같기도 하고.. 익숙한 주인공 캐릭터와 거상 로고를 봤을 때
너무 반가웠네요ㅎㅎ 저는 이 날 계정을 찾고 로그인끼지만 해봤습니다.

[거상온라인 정글라이프 이벤트]

지금 거상온라인에서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최근에 시작한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벤트 이름은 정글라이프인데요, 신규몬스터인 코끼리주술사와 원숭이주술사를 기념하는 이벤트 같아요.

게임상에서 어느정도 사냥을 보드판을 이동할 수 있는 횟수를 주는 것 같은데, 저는 이 이벤트보다 신규유저 와 복귀유저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혹시 제 글을 보시고 한 번 다시 해볼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이 기회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이 드네요~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거상 게임 내부의 모습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게임 > 거상온라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상온라인] 첫 시작  (9) 2021.04.17
[거상온라인] 블로그 안내  (12) 2021.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