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땅콩

[땅콩이의 산책] 벚꽃놀이를 갔어요~!

다비드조이 2021. 4. 4. 12: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일이 바빠서 땅콩이와의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고 있다가

 

벚꽃이 만개한 안산 호수공원에 산책겸 꽃놀이를 나갔답니다.

 

 

[안산 호수공원]

안산시 중앙도서관 뒤쪽에 있는 호수공원 모습입니다. 안산시민 분들은 이 곳으로 산책을 많이 나오시곤 합니다.

 

산책로 및 자전거 도로도 잘되어 있어서 한번쯤 오셔서 공원을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의 땅콩이는 도착해서 신이 났는지 이쪽 저쪽을 막 뛰어놀았습니다.

 

[꽃놀이를 간 땅콩이]

어제 비가와서 산책을 못해서인지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네요ㅎㅎ

 

[행복한 표정의 땅콩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조금 더 가까히서 찍어봤습니다.

 

[봄타는 강아지 땅콩이]

땅콩이와 산책하는 도중 사진을 좀 찍어봤는데, 이 사진은 땅콩이가 봄을 타는듯한 표정을 지은채 찍혀서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땅콩이 단독사진]

 

1시간 정도 산책한 뒤 지쳤는지...ㅋㅋ 헥헥거리는 소리가 심해져서 잠시 벤치에 앉아서 쉴 떄 

 

뒤에 배경이 이뻐서 찍어봤는데, 너무 이쁘게 잘나와서 공개합니다ㅎㅎ

 

그렇게 땅콩이와 산책을 하면서 행복한 주말을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더 이쁜 땅콩이의 모습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