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땅콩

[땅콩이의 다짐] 다이어트 진행중!

다비드조이 2021. 4. 21. 20: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최근 땅콩이 소식이 뜸해서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셨죠..?ㅎㅎ
오늘은 땅콩이의 다짐! 다이어트 중간점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땅콩이가 맹산책을 통해서 많이 움직이고 먹을걸 줄이면서 다이어트를 했어요!ㅎㅎ

[몸무게를 측정하는 땅콩이]

아악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우리 땅콩이는 순해서 저렇게 한동안 앉아 있었답니다
땅콩이의 1차 몸무게 측정 결과! 두구두구!

[땅콩이의 몸무게 공개!]

9.7이 나왔어요! 예전보디 0.7이 빠졌어요!호
저도 분발해서 살을 빼야겠어요!ㅎㅎ

[밥달라고 매달리는 땅콩이]

몸무게 측정이 끝나고 가족들끼리 저녁 먹는 시간!
우리 땅콩이 배고팠는지 밥달라고 애원하네여ㅠㅠ

[카메라를 보며 포즈 취하는 땅콩이]

ㅋㅋㅋㅋ 등에 살이 접히는 모습을 보니 아직 더 빼야겠어요~ㅠ 그래도 귀엽죠?ㅎㅎ
우리 땅콩이 응원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