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경기

[안산] 짬뽕지존 고잔점을 가다

다비드조이 2021. 5. 8. 10:41
728x90
반응형
[짬뽕지존 고잔점]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이번 맛집투어의 장소는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에 위치한 짬뽕지존입니다.

여기를 방문했을 때가 제가 아스트레제네카 백신을 맞고 몸을 회복하기 위해서 맛집을 찾았던 시점이었어요~!

아직 몸상태가 100프로 돌아오지 않은 시점이라
온전한 맛을 다 느낄 수 있을지 걱정되는 마음으로 매장을 방문했어요.


[짬뽕지존 매뉴판]
[짬뽕지존 매뉴판]
[짬뽕지존 매뉴판]
[짬뽕지존 매뉴판]

짬뽕지존 고잔점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서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는데요, 제가 갔던 시간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모든 자리가 만석이었어요.

위 매뉴판 사진을 보시면, 짬뽕집인데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조합을 통해서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저는 짬뽕 중간맛과 김치만두를 주문했어요.

[짬뽕지존 매장내 서빙로봇]

여기는 매장에 서빙로봇이 돌아다니면서 손님들에게 음식을 가져다주고 있는데요, 이런거 보면 로봇이 정말 생활권에 많이 적용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귀엽고 신기했어요ㅎㅎ


[짬뽕지존 김치만두]
[짬뽕지존 짬뽕]

제가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어요!ㅎㅎ
짬뽕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이 말을 꼭 해드리고 싶었어요..!ㅎㅎ 면은 그냥 일반 면의 느낌이었는데 확실히 국물은 다르더라구요..!

만두도 따땃한 상태에서 바로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답니다~ㅎㅎ
이번엔 혼자 먹었지만, 다음에는 저의 예비신부인 여자친구도 함께와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께도 안산에 가시게 되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맛집투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