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경기

[맛집투어] 안산 니지스시 후기

다비드조이 2022. 8. 18. 07: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것 같네요ㅎㅎ
결혼 후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내가 열심히 정보를 찾아와 가보자고 했던 오마카세 집을 다녀왔습니다.

그 오마카세 집의 이름은 바로 '니지스시'입니다.
니지스시는 고잔동 NC백화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 뒷 편 작은 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조금 힘들었던 점 먼저 말씀드리고 싶네요ㅎㅎ

그래서일까요? 니지스시를 찾기 위해 에너지를 불태웠더니 배가 엄청 고프더라구요..ㅋㅋ
드디어 도착한 니지스시!!
그 모습을 담아와봤습니다.

[안산 니지스시 입구]

생각보다 작은 규모로 운영이 되고 있었는데요
이 식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하니 이 부분 안내드립니다.

자,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매장 내부는 매우 정갈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사실 저는 오마카세는 처음이라 모든게 다 신기했는데요ㅋㅋ

늘 초밥이 다 완성된 상태에서 골라먹기 바빴는데
초밥을 하나씩 만들어서 올려주시는데 하나씩 먹다보니 맛을 더 음미할 수 있는 점과 아내와 연애시절 데이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ㅎㅎ

[니지스시 내부]
[니지스시 내부]

제가 정보를 찾아보니, 오마카세도 종류별로 다양하고 스케일도 천지차이라고 하더라구요
니지스시의 경우는 가성비가 좋은 오마카세로 분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뉴판에서 보실 수 있듯이 모둠초밥A,B세트로 나눠져 있으면서 가격대가 오마카세집을 감안한다면 굉장히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가격만 가성비가 좋으면 안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동영상 후기인데요
부끄러워서 영상소리는 삭제했습니다..ㅎㅎ

영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초밥을 먹고 있으면
그 윗접시에 초밥을 만들어서 올려주시는데요
먹는재미와 초밥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관람하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B세트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초밥과 매로구이, 후식으로 냉모밀과 매실차로 구 성되어 나오는데 맛이 훌륭했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또 먹고 싶어서
매장에 예약을 하고 싶어지네요ㅋㅋ
그럼 안산에 오시면 시간내서 한 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