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서울

[맛집투어] 이태원 JARI(자리)

다비드조이 2021. 6. 3. 10:23
728x90
반응형

[이태원 JARI - 출처 네이버 jari 리뷰]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요즘 일이 바빠서 블로그 업로드를 하지 못했네요..
요즘 날씨도 좋고, 백신 접종률도 높아지면서
외부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네요~!
지금도 가보실 수 있지만, 앞으로 코로나 제제가 약화되고 외부활동이 활발해지면 여러분이 이 곳을 가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맛집투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태원 - JARI(자리) 입니다
이곳은 한강진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태원으로 진입하는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는데, 분위기가 제법이었어요ㅎㅎ

[JARI 매뉴판]

이곳은 수요미식회 91화에 방영되어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여기의 메인 요리는 목화솜탕수육입니다. 저희도 도착해서 목화솜 탕수육과 차돌짬뽕을 주문하였습니다.

[JARI 조리실 모습]

저희가 앉은 곳 맞은편에 대형 유리로 내부가 훤히 보이는 조리실이 있는데요, 기다리면서 불쇼도 볼 수 있고 음식을 기다리는데 지루하지 않더라구요ㅎㅎ

[JARI 목화솜 탕수육]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메인요리인 목화솜 탕수육의 자태가 훌륭하네요ㅎㅎ
실제로 맛을 보면, 부드럽고 쫄깃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ㅎㅎ

[JARI 차돌짬뽕]

차돌짬뽕의 경우, 하나만 시켜서 먹어도 될 정도로 양이 많아서 당황했답니다ㅎㅎ

[JARI 차돌짬뽕]

면의 굵기도 얇아서 먹기 편하고 국물도 시원했어요ㅎㅎ 여기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이태원 JARI 맛집 투어를 마치겠습니다~
한 번 와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