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예식장투어

잠실 더 베네치아 웨딩홀 후기입니다.

다비드조이 2022. 8. 1. 16:38
728x90
반응형


저희 부부는 잠실에 위치한 베네치아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시간대는 12타임으로 1년전부터 발품을 팔아서 식장을 계약했네요ㅎㅎ
좋은 시간대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쟁취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베네치아 웨딩홀의 장점은 크게 4가지인 것 같아요.
1. 주차공간이 넓고 엘리베이터가 많아 이동이 편하다.
2.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계약부터 본식까지 하나의 불편함도 없이 잘 안내해주셨어요
3. 식사에 대한 칭찬이 많았습니다.
4. 단독홀로 진행되어 하객들을 맞이하는데 좋았습니다.

단점은 크게 없었으나 선호하는 홀 스타일에 따라서는 층고가 낮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저희는 크게 못느꼈어요.
70분 예식임에 따라 긴 시간을 선호하신다면 짧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폐백도 진행했는데 저희 뒷타임에 폐백을 진행하는 팀이 없어 여유있게 할 수 있었어요ㅎㅎ


잘 준비하셔서
행복한 결혼식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