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예식장투어

[예식장 후기] 웨딩스퀘어 성북점

다비드조이 2022. 8. 25. 06: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오늘은 지인 결혼식에 참석 후
다녀온 결혼식장에 대하여 후기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웨딩스퀘어 성북점은 길음역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장은 지하 6층까지 있어서 차량을 가지고 결혼식에 참석하셔도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지하 3층부터는 지하 2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예식장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로 갈아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저는 지하 6층에 주차를 하고 올라오는데 고생을 좀 했습니다ㅠ

[웨딩스퀘어 성북점 내부]

예식장 내부는 은은한 톤의 분위기로 따뜻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데요ㅎㅎ
개인적으로는 탁 트이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웨딩스퀘어 성북점 내부]

층고도 너무 낮게 되어있지 않구요,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갈색문 부분이 예식장 입구입니다.

[웨딩스퀘어 성북점 신부대기실]


이 곳은 결혼식장에서 제일 중요한 신부대기실입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따뜻한 우드톤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 심리적으로 떨리는 부분을 진정시켜 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제 예식장 안으로 가볼까요?

예식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버진로드가 생각보다 길게 배치 되어 있구요
하객석은 원형테이블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후 연회장과 폐백실은 제가 아쉽게도 사진을 찍지 못하여 후기를 전해드릴 수 가 없네요ㅠ
그럼 여기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